MENU SEARCH
고객지원
앞서가는 기술력과 노하우,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로
업체 선두를 달리는 DIVISYS가 되겠습니다.
제품문의
제품문의 답변드립니다
작성자 : 디비시스작성일 : 03-13조회수 : 97

안녕하세요


현재 문의주신 내용은  네트워크가 연결이 안되는 문제로 판단됩니다.

이걸 해결하기  위해서는 cms 에서 nvr  ,

cms 에서 wall , nvr 에서 카메라 연결이 이루어져야 정상적인 화면이 표출 되므로 

이 부분을 먼저 확인을 해봐야 합니다.

모두 정상인 상태에서도 영상이 나오지 않으면 서비스 센터(1688-8648) 로 문의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